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의 기본 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IE는. 업데이트를 하면 할수록 참 나아지지 않고 불편한것만 한가득이죠. 그 중 하나가 자기들딴에는 편하라고 만들어 둔 자동 로그인 기능인데. 이것이 어지간히불편한게 아닙니다. 애초에 로그인하는 사이트들이 정말 대부분 자체적으로 자동로그인을 지원하고 있기도 하고 말이죠. 따로 자동로그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분들도 있고. 거기다가 익스가 모든 로그인 폼을 지원하는것도 아닙니다.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열어봅시다.
그리고 우측 상단의 스마일과 별표시 사이에 있는 기어 모양을 클릭하시고
"인터넷 옵션"을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옵션 창에 들어오셨으면 상단의
[내용] 탭을 눌러주시고 나서
"자동 완성" 영역의 [설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동 완성 설정" 창에 들어오셨으면. 그림과 같이
하단의 "암호 저장 여부 확인" 과 "양식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
두가지를 체크 해제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 완성 기록 삭제]를 눌러서 그 동안 저장된
사용자 개인 정보를 가능하면 꼭 지워줍시다.
'IT 생활 > 윈도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탐색기 기본 폴더 위치 경로 바꾸기 (0) | 2019.02.01 |
---|---|
윈도우10 계정 이름 변경 방법 두가지 (0) | 2019.01.22 |
윈도우10 디펜더(Defender) 끄고 켜기 (0) | 2019.01.22 |
윈도우10 gpedit.msc(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설치하기 (0) | 2019.01.22 |
윈도우10 관리자(administrator) 권한 얻는 3가지 방법 (0) | 2019.01.21 |